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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관리 직무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직무에 따른 자소서를 작성하다 보면 내가 도대체 어떤 직무를 선정했고

합격 후 어떤 일을 하게 될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직무 소개부터 자소서 작성시 어떤 부분을 어필하면 좋을지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업관리 직무의 경우는 일단 기본적으로 의사소통 능력, 추진력, 리더십, 분석능력,

판매경험, 마케팅 지식,고객관리, 고객응대능력,  클레임, 해결 능력, 재고관리 능력,

꼼꼼함, 책임감, 체력 등이 필요하고 이부분을 강조해 주면 자소서 작성할 때 도움이 된다.

 

 

 

 

 

 

 

 

 

 

먼저 의사소통에 대해 이야기 해 보면...

영업관리를 맞고 있는 만큼  커뮤니케이션을 스킬 능력이 필요하다.  

 

 

 

 

 

 

 

 

 

 

또한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어야 프로모션 전략이나 경영전략을 세울 수가 있다.

 

 

 

 

 

 

 

 

 

리더십은 판매사원들을 관리할때나

또는 조직운영을 하기 위해서 필요한 역량이며 이런 활동 사항을 강조하는 것도 좋다.

 

 

 

 

 

 

 

 

 

 

다양한 상황에 대처 해야하기 때문에 문제해결 능력이 중요하다.

고객들을 만나게 되면 이런 저런많은 문제점이 발생하기 마련이다.

상황 대처 능력을 갖추고 있는 것을 강조해 준다면 직무에 맞는 자라고

판단될수 있다.

 

 

 

 

 

 

 

 

 

 

수요예측 및 시장분석 판매 실적 분석 등

매출증대를위해 전략을 수립해야하기에 분석력 또한 필요하다. 

 

 

 

 

 

 

 

 

 

꾸준히 고객을관리 하는 것은 영업관리에 제일기본입니다.

이부분에 대한 점을 어필하면 좀더 도움이 될것입니다.

 

 

 

 

 

 

 

 

 

일단 영업관리 직무 소개를 읽어 보시고 기본적인 직무 필요역략을 나의 경험을

바탕으로 어떻게 준비 해 왔는지 잘 풀어서 설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1 컨설팅을 받고 싶다면 따로 문의주시면 가능합니다. 1회 진행만 ㅂ1.용은 발생 되지 않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문의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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