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오늘은 지난 서초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진행된 온라인마케팅교육 관련 후기입니다.

이번에 진행되었던 강의는 4주 동안 지금 현재 온라인에서 가장 활용이 많이 되고 있는 채널들을 분석하고

각 채널의 광고 집행 방법 그리고 효과적인 광고노하우를 배우는 시간이었습니다.

수업시간에 직접 컴퓨터를 통해서 광고도 만들어보는 실습시간이 함께 진행되어서 

수업이후 바로 즉각 반응이 오신 분들이 좀 있었네요.

 

덕분에 수업의 좋은 평가를 받아 다시 수업요청을 많이 받았지만 

시간이 너무 없어서 다시 찾아 뵙지 못해서 너무 죄송합니다.

 

하지만 4주간 거의 모든 분들이 빠지지 않고 그리고 차후에 스터디도 하고 싶다고 그룹까지

만드셨지만 규정상 이런것들을 할수 없기에 인사만 나누고 돌아와야했습니다. 

강의를 하면서 비용을 받지 않고도 내 주위 분들이 성장하는 모습을 보게 되면 기쁨을 가지게 됩니다.

물론 먼 지역까지 가기에는 불가능한 것들이긴 하지만

그래도 제가 받은 도움 만큼이나 나또한 선한 영향력을 미치고 싶은 것이 사실입니다. 

덕분에 강의를 진행하고 정말 많은 사업을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전국에 안가본 동네가 없을 정도로 강의를 돌아다녔고 이제는 다양한 기관에서도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제 사업 뿐만 아니라 다양한 파트너 좋은 인연을 함께 만나게 되어 매년 많은 성장을 거두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너무 바쁘고 힘들때는 강사활동을 그만둘까라는 생각을 잠깐하기도 했었지만

다시 한번 생각해 보면 저에게 동기부여가 생기게 해주고 더 앞으로 나갈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것이 바로 강의라고 생각이 되어지더군요. 

 

 

 

제가 좋아하는 많은 대표님들이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받은 남큼 남에게 더 큰 도움을 주는 것이 좋다고 조언해 주십니다.

예전에는 몰랐지만 온라인마케팅교육을 전국적으로 진행하게 되면서 저또한 이런 부분을 많이 느끼곤 합니다. 

온라인마케팅 강사 활동을 하지 않았더라면 아마 이런 좋은 경험을 하지 못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내일도 통영까지 내려가는 일정을 소화하고 그리고 이미 2, 3까지 거의 반정도가 강의가 잡혀 있습니다.

매일 바빠지는 것도 사실이지만 그만큼 더 큰 열정을 품고 행복한 마음으로 전국을 다니고 있습니다.

 

또한 지금 이렇게 작성하고 있는 후기들이 교육자료로 사용되어 어떻게 하면 자연스럽게 온라인마케팅이 될수 있는지에 대해서 참고 자료로 사용되기도 합니다.

이제 김태현강사를 검색하게 되면 수 많은 좋은 리뷰가 쌓여있습니다. 많은 수강자분들이 작성해 주셔서 이제 자연스럽게 문의가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제가 드리는 정보보다 항상 더 갚진 선물을 받는것 같아 너무 죄송하기도 하네요.

전국을 돌아다니면서 받은 도움 만큼 더 많은 도움이 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온라인마케팅 교육 후기는 여기까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에서 진행되는 정규반의 경우는 네이버카페 마케팅타워를 통하시면 자세한 정보를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 2월반은 마감되었고 3,4월에 뵙는 걸로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온라인마케팅협회

 

https://cafe.naver.com/rsrrtty

 

한국온라인마케팅협회 창업 부업 쇼핑몰... : 네이버 카페

한국온라인마케팅협회 카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여러분들에 성공을 지원합니다.

cafe.naver.com

 

 

SNS마케팅 전문강사

소상공인 자영업자 창업마케팅

 

https://cafe.naver.com/rsrrtty/2009

 

[강사섭외] 010.4135.4245 김태현대표 / 광고 컨설팅 문의

*모바일화면 프로필다운로드 -> 글 하단 과 댓글 사이 "김태현프로필"확인*PC화면 프로필다운로드 -> PC 오른쪽 상단 "첨부파일" 확인*구글 드라이브 프로필 다운로드 바로...

cafe.naver.com

 

 

한국온라인마케팅협회

창업공작소 창공3기 커리큘럼

 

https://cafe.naver.com/rsrrtty/7895

 

매출 2배로 올릴 수 있는 한온마협 창업공작소 3기 모집 (창공3기)

▶일시 : 교차수강 가능 2024년 1월 02일, 09일, 16일, 23일 30일, 2월 06일 매주 화요일 ▶시간 : 오후반 14:00 ~ 17:00 저녁반 19:00 ~...

cafe.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