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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마케팅 방법에 대해서 다들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지금까지 많은 업체들을 교육하고 컨설팅하면서 많은 실제 데이터를 바탕으로 

실제 적용 가능하고 성장한 데이터만으로 진행한 업체는 이 곳 뿐입니다.

 

프랜차이즈 본사는 어떻게 마케팅 관리를 해야하는 것일가요?

1. 타겟 시장 과 고객층을 면밀히 분석한다.

명확한 타겟을 분석하는 것은 기본입니다. 명확한 대상을 타겟으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필수 입니다.

2. 브랜드 메시지, 아이덴터티

각sns플랫폼에 맞는 브랜드 메시지와 아이덴터티를 유지하고, 전달하고 자 하는 가치를 명확히 해야합니다.

 

 

3. 콘텐츠 전략

다양한 형식의 콘텐츠 들이 있지만 특히 프랜차이즈 확장에 대한 콘텐츠 전략을 명확히 해야합니다.

요즘은 가장 잘 먹히는 채널이 따로 있듯이 어떤 채널을 먼저 공략할지에 대한 이해도가 필요합니다. 

4. 광고 타겟팅

sns광고를 잘 하기 위해서는 광고 집행자가 정확한 타겟팅 설정하는 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프랜차이즈 마케팅을  위해 고려해야는 것들 

5. 정기적인 업데이트

우리가 어떤 브랜드를 선택할때 최근 콘텐츠가 1년 동안 보이지 않는다면 우리 고객들은 어떤 판단을 하게 될가요?

 

6. 경쟁업체 분석

경쟁사들의 장점과 우리가 보안해야하는 부분을 분석하고 우리만의 장점을 만들어야 합니다.

7. 측정과 분석 

지금까지 성과에 대한 측정과 분석을 통해서 앞으로의 방향을 정해 나아가야합니다.

 

그외 다양한 변수들이 있지만 브랜드 잘 만들어 가기 위해서는 혼자서는 절대 해 나갈 수 가 없습니다.

초기에는 비용이 전혀 들지 않는 시스템을 잡는 방법들을 먼저 선택하시고  

그 이후에 종합 마케팅으로 프랜차이즈 마케팅을 통해서 빠르게 확장하는 방법을 만들어 가시기 바랍니다.

국내 no1. 프랜차이즈 전문 마케팅대행사와 함께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 외 프랜차이즈 시스템 구축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무료 상담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마케팅 전문 교육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국내1위 프랜차이즈 마케팅 교육

https://cafe.naver.com/rsrrtty/78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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