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런닝맨 스윙댄스 배워보아요^^

창업 공작소 2017. 10. 23. 14:44
728x90

 

어제 SBS 런닝맨에서 스윙댄스가 나왔네요.

지금 현재 20대 30대 직장인들에게 정말 인기가 많은 swing dacne는

서울과 부산, 대전 등 각지역에서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각 지역에 스윙댄스 학원이 많으니 쉽게 접하실수 있을 것 같네요.

 

따분한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취미를 찾는 분들에게 정말 즐거운

스윙!!! 여러분들도 한번 즐겨보세요.

 

 

 

 

 

 

100만원으로 5가지 휴가 즐기기를 통해 런닝맨 스윙댄스가 나왔는데

양세찬과 송지효의 댄스가 참 인상 깊었습니다.

 

영상을 보신 분들도 아시겠지만 한번 배워보고 싶다는 생각이 바로 들텐데요.

그래서 추천하나 해드리려고 합니다.

현재 강남, 홍대 에서 진행되고 있는 코리아스윙댄스 라는 곳인데요.

11월에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니 지금 딱 시작해보시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처음 시작하는 분들은 몸치라서 고민이 많은텐데

그런 점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수강생의 99%로가 처음으로 댄스를 접하시는 분들이 많고

평균 100명 가까이 수업을 듣고 있으니 혼자만 어색하거 나 하지 않는답니다.

이번에 런닝맨 스윙댄스가 나오면서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 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수강인원이 한정되어 있으니 빠르게 신청하셔야 할것 같네요.

www.koreaswingdance.co.kr

로 방문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답니다.

 

 

 

 

 

 

 

즐거운 음악에 맞춰 춤을 배우다보면

살도 뺄수 있고 운동도 되니 일석이조겠죠? 게다가 많은 직장인들이 활동하는 만큼

다양한 교류가 가능해서 즐거움은 두배가 된답니다.

런닝맨 스윙댄스 뿐만 아니라 커뮤니티 내에 영어 모임,

통기타 모임등 다양한 활동이 가능 하니 한번 방문해 보세요.

 

 

 

 

 

 

 

영화에서 보는 듯한 나만의 피앙새와 함께 하는 로맨틱 댄스

스윙댄스를 통해 여러분들도 생활의 활력소를 찾기를 바랍니다.

런닝맨 스윙댄스 정말 재미있게 보았네요 ^^

 

 

 

 

 

혹시나 카톡으로 궁금한 점을 묻고 싶다면 아래 카톡으로 연락 주셔도 된답니다.

스윙댄스 가격도 바로 알아볼수 있다고 하네요.

 

카톡 문의 바로가기  

http://pf.kakao.com/_eTPTx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