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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매출에서 컬러가 차지하는 비중을 여러분들은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소비자들이 제품을 소비하고 매장에 방문해 소비를 하면서 겪는 체험, 느끼는 이미지 등등

다양한 요소들이 재소비율과 매출에 상당한 부분을 차지한다는것을 아시나요?

그 중 가장 중요한 부분중 하나가 바로 브랜드 컬러컨설팅을 통한 컬러마케팅 입니다. 

 

브랜드 컬러컨설팅을 통한 컬러마케팅이 중요한 이유는 바로 색상 자체를 특정 회사로 인식하게 하는 

자산화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이해하기 어렵다면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여러분들은 빨강색 음료캔을 보신다면 어떤 회사를 생각하시나요? 

아마 10명중 절반이상이 바로 코카콜라를 떠올리게 될 것입니다. 

 

더나나아가 초록색과 커피잔을 보면 단박에 스타벅스를 떠올리게 되죠 

바로 이런 특정 색상과 이미지를 컬러컨설팅과 컬러마케팅을 통해 그 회사의 소유물

처럼 소비자에게 인식 시킬수 있다는점입니다.

또한 브랜드 컬러컨설팅으로 선택된 고유색을 통해 적극적인 컬러마케팅으로 

제품의 소비를 촉진할 수 도있습니다. 

초록색이 주는 이미지를 통해 소비를 촉진시키고 다양한 긍정적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형성하는 것입니다. 

 

코카콜라의 경우 컬러컨설팅을 받기 이전 검정색으로 오랫동안 브랜드컬러를 유지했었습니다. 

하지만 빨간색으로 컬러컨설팅 변경후 적극적인 컬러마케팅 활용을 통해 기존의 이미지에서 탈피 

탄산이 주는 강렬함과 자극적인 면을 부각 시켜 엄청난 매출성장을 이루어냈습니다. 

 

 

 

한국감성색채협회는 이러한 전문 기업 브랜드 컬러컨설팅 서비스를 지원하고있습니다. 

인테리어에 적용되어야할 수많은 색상과 재질에 따른 차이, 입지조건과 환경적 차이까지 고려하여 

브랜드컬러와 제품컬러의 가장 적함한 컬러컨설팅을 제공해드립니다. 

 

또한 한국온라인마케팅협회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컨설팅에서 그치지 않고 전문 마케팅협회의 전문성을 더해 컬러마케팅까지 한번에 진행되어 

컨설팅을 통해 마케팅으로 일원화 시스템을 구축하여 시너지가 나도록 구성하였습니다. 

 

한국감성색채협회는 NPO 퍼스널컬러 검정시험을 한국에 도입하고 

삼성전자, KT 등등의 국내 굴지의 대기업과 협업을 통해 전문성과 검증을 마친 

전문 브랜딩 컬러 컨설팅 협회입니다. 

 

여러분들의 브랜드와 제품의 최고의 색상과 마케팅을 제공해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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