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제가 좋아하는 유튜브 채널 시청하다가 제가 잘 알고 계신 금커피별빙수 대표님의 음료가 나와서 깜짝 놀랐습니다.

정치왓수다 미숫가루라고 연관검색어, 자동완성어가 잡힐정도로 일줄은...

나름 유튜브채널 구독자이기도 하고 제가 함께 공부하고 계시는 대표님의 브랜드가 나오니 정말 깜짝 놀랬어요.

 

많은 분들이 브랜드 명을 몰라서 정치왓수다 미숫가루로 검색하시고 계신것 같아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네요.

 

 

얼마나 자주 드시면 직접 이렇게 브랜드명까지 알려주시다니

그만큼 금커피별빙수 미숫가루 음료가 맛있어서 그런게 아닐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저도 근처 봉천점에서 자주 음료를 사서 마시고 있는데요.

정말 맛있답니다. 

 

유튜브에서 인증해주시는 이미지 캡쳐해서 가져왔어요 ^^

 

 

아래 보시는 이미지 처럼 정치왓수다로 검색을 하게되면 자동완성이...

미숫가루와 음료라고 딱 나오네요.ㅎㅎ

 

다른 내용들도 많을텐데 어떻게 음료가 잡혔는지 정말 대단합니다. 

 

혹시 금커피별빙수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간단하게 소개해볼게요.

지금 현재 전국 47개 가맹점이 오픈한 상태인 곳이랍니다

그런데 가맹점이 작년부터 1년사이에 정말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어서 예상하지만 내년에는 전국 어디에서나 찾아볼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아래 이미지는 일본에 지점을 오픈해서 글로벌로도 뻗어나가고 있는 곳이기도 해요. 

지금 현재 가맹점의 위치를 확인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쉽게 정보를 찾아 보실수 있을 거예요. 

 

http://www.goldcoffee.co.kr

 

금커피별빙수

진한우정 진한감성 딜리버리 디저트

goldcoffee.co.kr

 

개인적으로 매장이 너무 예쁘다는 생각이 드네요. 

물론 과일도 판매하고 음료도 다양한 메뉴들도 정말 마음에 쏙드는 브랜드 입니다.

창업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이런 브랜드는 꼭 관심있게 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모두에게 추천하고 싶은 브랜드입니다.

 

 

정치왓수다 미숫가루라고 알려지면서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금커피별빙수 앞으로도 너무 너무 기대됩니다. 

정말 아래 이미지 처럼 매장에 가시면 신선한 과일을 보실수 있고 구매도 가능하답니다. 

 

 

 

 

두 법조인이 말하는 정치이야기 정치왓수다도 이미 5만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네요.

방송에서 한번 거론되고 나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게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금커피별빙수 이제 전국에서 볼수 있을 것 같은 예감이^^ 제가 좋아하는 분들이 방송에 나오니 더 기분 좋아지네요.

 

정치왓수다 미숫가루라고 검색하셔서 

어떤 브랜드인지 궁금하셨던 분들이 계셨다면  " 금커피별빙수 " 를 기억해 주시면 됩니다.

회사 홈페이지는 위에 링크로 그리고 간단한 매장사진등을 넣어 두었습니다.

혹시 관심있으신 분들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직접 연결하실수 있을 거예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만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직접확인해 보시면 될 것 같네요.

모두 포근한 하루 되세요. 

댓글